UPDATED. 2024-05-13 11:27 (월)
Osstem Meeting China 2011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Osstem Meeting China 2011 성황리에 마쳐
  • 최정민 기자
  • 승인 2011.12.2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상해에서 열린 ‘OSSTEM Meeting China 2011’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는 지난 10월 30일 중국 상해 Chateau Star River Hotel 에서 ‘OSSTEM Meeting China 2011’을 개최했다. 행사 리셉션인 오스템 나이트를 비롯하여 본 행사와 전시 등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중국 치과의사 600여명이 참가했다.

30일 본 행사의 강연은 한국연자로 성무경 원장(목동부부치과), 조용석원장(앞선치과병원), 이대희 원장(송명구•이대희 서울치과)이 나섰고, Dr. Xu Xin , Dr. Zhou Lei가 중국연자로 참가해 강연을 진행했다.

조용석 원장은 ‘상악동 골이식술 쉽고 빠르게 하기’라는 주제의 강연 후 측방접근법을 통한 상악동 골이식 수술법을 이용한 Live Surgery를 진행했고, 이대희 원장은 ‘Various applications of Implants to overdenture’와 강연 후 Implant-supported overdenture Live surgery를 진행하여 중국현지 의사들에게 오스템임플란트 제품의 우수성과 한국의 임상능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또한 성무경 원장이 전치부 수복시 고려사항에 대한 주제의 강연으로 수술뿐만 아닌 심미보철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OSSTEM 중국법인 관계자는 “역동적인 영상 연출과 다양한 홍보&강연보조 영상물이 행사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오스템 최규옥 대표는 “빠른 경제성장과 함께 특히 최근 치과계의 수요와 시장이 급격히 발전하는 중국은 전세계 치과기업이 경쟁하는 나라다. 오스템은 품질의 자신감과 한국에서의 임플란트 대중화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시아 태평양 임플란트 1위 기업으로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계적 임플란트 기업으로서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2년 OSSTEM Meeting은 서울을 비롯하여 오스템 해외법인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중국에서는 넓은 지역을 고려하여 북경, 상해 등 4개 지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