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달 28~29일 대구에서 열린 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3)에 참가해,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등 네오의 기술력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네오는 YESDEX 2023에서 체험 중심으로 부스를 구성해 운영했다. ▲핸즈온존 ▲디지털존 ▲가이드존 ▲제품존 ▲상품존 ▲개원존 등으로 세분화한 부스를 통해 참관객들은 네오 제품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었다.
특히 차세대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과 임시 크라운 ‘Magic i Temp’을 같이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존은 참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YK핸즈온을 체험한 참관객은 “기존 임플란트 보철 방식과는 다르게 스크류 없이 보철물을 강하게 체결할 수 있어 매력적”이라며 “보철물을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고 스크류 홀도 없어 심미적으로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초청강연도 진행했다.
행사 첫날 허영구 대표는 ‘Screw hole free Detachable Prostheses’라는 주제로 ▲기존 SCRP 시스템의 한계를 보완한 YK Link System의 특장점 ▲임상 증례 등을 통해 사용 노하우를 공유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마련됐다. ▲YK Link System 전용 업그레이드 패키지 ▲론칭 1주년을 맞이한 네오체어 ‘M3’ ▲다양한 상품 및 제품 패키지 ▲디지털 장비 등의 할인행사와 부스 방문객들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 핸즈온 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해 참관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네오 관계자는 “영남권 최대 전시회인 YESDEX 2023에서 네오의 뛰어난 기술력을 알리고 제품 경쟁력을 재조명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전시회 및 세미나 참여를 통해 네오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