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트리스 보철시스템 DIO DeSR Abutment가 지역 중심 전시회마다 관심을 모으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디오(대표이사 김진백, 한익재)는 지난 4~5일 대한치과의사협회·중부권치과의사회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KDA·CDC 2023)와 11~12일 호남권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HODEX 2023)에서 시멘트리스 보철시스템 DeSR Abutment를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9월 출시된 디오의 DeSR Abutment는 잔존 시멘트 문제를 해결하고 시멘트리스 보철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평을 받으며 새로운 임상트렌드로 주목을 받았다. 그 기세를 몰아 DeSR Abutment는 연이어 이어진 YESDEX 2023와 KDA·CDC 2023, HODEX 2023에서 참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인 △VUV 임플란트 시스템 △DIOnavi.(디오나비) △무치악 환자를 위한 DIOnavi. Full Arch(디오나비 풀아치) 등도 전시현장에서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디오는 현장판매 프로모션, DeSR 제품 체험 이벤트 등을 마련해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창민 마케팅본부장은 “신제품 DeSR Abutment는 참가하는 전시회마다 시멘트리스 보철 시스템의 새로운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의 기세를 몰아 신제품이 시장에 빠르게 확대될 수 있도록 홍보·마케팅 활동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