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22 19:28 (금)
오스템임플란트, DIDEX 2024 준비 ‘完’... “표랑이 대구에 뜬다”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DIDEX 2024 준비 ‘完’... “표랑이 대구에 뜬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6.2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년 比 2배 규모 부스 운영
DIDEX 최초 라면 케이터링 서비스 실시

 

오스템임플란트가 이달 21일(금)부터 24일(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리는 ‘DIDEX 2024’에서 해당 전시회 최초로 표랑이 캐릭터를 선보인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가 ‘DIDEX 2024’(대구국제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6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리는 DIDEX 2024에서 해당 전시회 최초 표랑이 캐릭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전년과 비교해 부스 규모도 대폭 늘리고 주력 제품을 고객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체험형 부스로 운영한다.

실제로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24에서 표랑이 캐릭터를 전면에 배치했다. 표랑이는 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 활동과 발상으로 새로운 세상을 개척해 나가는 오스템임플란트의 기업 문화의 인재상과 기업 비전을 반영한 캐릭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 대다수 부스에 표랑이 캐릭터가 배치되며 각 구역에 표랑이 소개판을 설치하는 것은 물론 대형 등신대도 마련해 기념 촬영이 가능하도록 조성할 예정이다.

부스 규모 역시 전년과 비교해 2배 이상 늘리고 오스템임플란트의 주력 및 신제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 모형과 글자 오브제도 확대 적용한다. 특히 △K5 △T2 Plus △OneGuide △DR System 등 4개 존은 참가자들이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전면 홍보존을 구성했다.

오스템임플란트 브랜드를 알리며 쉬어가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22일부터 23일까지는 DIDEX 전시회 최초 라면 케이터링 서비스도 진행한다. 라면기계 4대와 바 테이블 10개를 부스 내 배치해 방문 고객들에게 친숙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전달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이 밖에도 전시회에 맞춰 다양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상담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할 방침이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DIDEX는 해당 전시회 최초 다양한 시도를 통해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내 고객이 머무는 시간은 늘리고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 전달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해 대구 지역 치과계 종사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