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37 (금)
AI CDSS 임상협진 지원시스템으로 치과경영 살린다
상태바
AI CDSS 임상협진 지원시스템으로 치과경영 살린다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4.04.25 0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디테크, AI CDSS 임상협진 지원시스템으로 치과경영 살린다
22년간 5,000여건 투명교정 케이스와 수천 건 임상 자문 노하우 바탕
클라라(clara AI), 투명교정 경험없어도 시행가능토록 지원

 

주보훈 원장이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투명교정의 역학적 원리와 술식 적용법을 제시했다.

 

 

이노디테크(대표 주보훈)는 4월 20일 ‘클라라 AI 투명교정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AI CDSS를 활용한 주보훈 원장의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투명교정 22년 노하우 세미나’로 AI 투명교정시대를 맞이해 주원장의 22년 노하우를 전격 공개했다.

주보훈 원장은 지금까지의 철사교정은 술자의 기술과 경험 의존도가 매우 높다며 Side-Effects가 거의 없는 새로운 교정 시대를 위해 교정 생역학의 이해도를 높이면 작은 힘으로도 꾸준히 치아이동을 이룰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적인 치료목표 설정과 치아이동 디자인이 적절하다면 투명교정치료야말로 교정치료중 부작용이 없고 안전하고 간편한 교정치료법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교정생역학 이해, 데이터베이스 기반의 치료목표와 과정 구축 및 치료목표 시뮬레이션을 통한 투명교정치료 과정을 강조했다.

 

이노디테크의 Clara AI는 임상협진 지원시스템(AI CDSS)을 구축한 스마트 투명교정 시스템을 추구하고 있다.

 

주보훈 원장은 이노디테크의 클라라(clara AI) 투명교정 시스템은 CDSS(Clinical Decision Support System) 를 활용한 임상협진지원시스템을 통해 투명교정 진단 단계부터 개원 원장들에게 가장 최적화된 치료계획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히고 경험이 없는 치과의사도 안심하고 안전하게 환자에게 투명교정 치료를 시행할 수 있는 지원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노디테크 측은 클라라 AI는 기본 파노라마 사진과 인상모델 및 안모, 구강사진만으로도 진단의뢰가 가능해 구강스캐너나 세팔로 장비가 없는 일반치과에서도 충분히 투명교정치료가 가능한 시스템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환자의 교정장치 미착용으로 인한 여러가지 문제점을 방지하기 위해 환자의 장치 착용 시간을 검증할 수 있는 clara App을 함께 제공해 투명교정 치료 실패율을 줄이고 교정 성취율을 높이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연자인 이노디테크 대표이사 주보훈 원장의 22년간 5,000건 이상의 투명교정 케이스와 수천 건의 임상 자문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명교정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고 임상가들에게 투명교정의 핵심 포인트를 정확히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