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세미나 가져
㈜티에네스가 지난 23일 세라핀 광주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조선대 치주과, 조선대 교정과, 전남대 교정과, 개원의 치과의사들이 참여하여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강의는 장원건 원장(치과마일스톤즈)이 ‘세라핀 교정 치료 처방전 작성과 치료 증례’를 김도훈 원장(서울N치과)이 ‘Hot tips for Serafin treatment results’에 대해 강의하고, 박철완 원장(보스턴완치과)은 ‘Seraview 활용방법 및 임상가이드’를 주제로 강연했다.
참석자들은 세라핀의 최신 기술과 치료법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었으며, 현장에서는 활발한 의견 교환과 네트워킹이 이어져 큰 관심을 끌었다.
아울러, 투명교정 세라핀은 세부 옵션이 다양하게 제공되어, 다양한 환자들이 방문하는 대학병원에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티에네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세라핀의 최신 기술과 임상적 적용 방법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가 이루어져 매우 뜻깊었다. 특히, 다양한 전문가들의 사례 발표와 네트워킹을 통해 투명교정 분야의 발전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정보를 제공하여 세라핀의 우수한 치료 결과가 더 많은 환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