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양지연수원에서 개최
제17대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 임원 워크숍이 지난 3월 11일부터 12일 양일 간 용인 신흥양지연수원(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주로 86)에서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강정호 신임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 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해 협회의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의 새로운 집행부가 각 구 총회에서 논의된 제안 및 여러 장, 단기 현안들을 점검하기 위해 팀별로 활발한 토론을 진행하였다. 특히, 2023년 7월 8일부터 9일까지 송도 컨벤시아 신관 그랜드볼룸에서 개최 예정인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 학술대회 INDEX 2023의 내실을 다지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신흥양지연수원은 대한민국 치과계 학술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신흥이 故 이영규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마련한 곳이다. ㈜신흥은 치과기자재 제조와 유통사업 외에도 치과계 학술 및 세미나 부문에서도 심도 있는 교육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며 전문지식을 함양한 인재 육성 및 치과계 발전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신흥양지연수원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회원이 예약할 경우 전체 이용 금액의 50%(부가세 별도)를 할인해준다. 연수원 이용 문의는 신흥양지연수원(www.dentalcampus.co.kr) 홈페이지나 080-802-2208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