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루비스 체어(LUVIS CHAIR)’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제품 공개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역대 최대 경품으로 기대감 끌어올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5월 26~2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2023’ 출격 준비를 모두 마쳤다. 덴티스가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유니트 체어 ‘루비스 체어(LUVIS CHAIR)’를 공개할 뿐만 아니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한층 더했다.
우선 새롭게 선보일 신제품으로 유니트 체어 ‘루비스 체어(LUVIS CHAIR)’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i)’, 임플란트 가이드 ‘SQ Mini Guide kit’, 디지털 보철 ‘Safe Fit(세이프핏)’ 그리고 3D프린터 ‘Zenith 8K(제니스 8K)’의 실물을 공개한다. 지난 5월 초 신제품 기자간담회를 통해 신제품 출시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가운데, 이번 행사를 통해 직접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에서 제품 전시뿐만 아니라 새로운 유니트 체어 ‘루비스 체어(LUVIS CHAIR)’의 런칭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쇼는 ‘루비스 체어(LUVIS CHAIR)’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커팅식과 약 3천 만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이벤트 경품 추첨이 열릴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27~28일 (토, 일) 양일간 개최되며, 사전 계약 및 현장 계약 시 경품권을 증정해 현장에서 당첨자를 추첨한다.
뿐만 아니라 ‘스탬프 투어’ 이벤트와 ‘추억의 종이 뽑기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 역대 최대 부스로 참가하는 만큼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덴티스 부스에 방문하셔서 진료실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