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에 위치
창업주 故 이영규 회장 뜻 이어받아 국내 치과계 화합의 장 만들 것
창업주 故 이영규 회장 뜻 이어받아 국내 치과계 화합의 장 만들 것
㈜신흥의 신흥양지연수원이 ‘연송캠퍼스’로 이름을 바꿨다. 연송캠퍼스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에 위치, 국내 치과계에 오픈된 학술과 강연, 교류, 소통의 장으로 기능을 강화한다.
연송은 ㈜신흥 창업주인 故 이영규 회장의 아호로써, 이번에 연수원을 ‘연송캠퍼스’로 개명하는 것은 고인의 뜻을 이어받아 대한민국 치과계의 학술 교류 및 화합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굳건히 하겠다는 취지다.
연송캠퍼스는 개원한 지 9년째가 됐으며, 개원 이래 약 186개 행사가 진행됐고 5,942명의 누적 치과 고객을 맞이했다.
연송캠퍼스는 수용 인원 100명이 가능한 대강의장부터 소강의실, 핸드피스 실습실까지 갖춰져 있다. 또한, 2인 1실로 사용 가능한 객실이 30개 마련되어 있다. 휴게공간뿐만 아니라 식당과 야외 산책로, 운동장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야유회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가까운 곳에 양지파인CC, 에버랜드 등이 있어 관광도 할 수 있다.
연송캠퍼스 관계자는 “연송캠퍼스는 대한민국 치과 가족분들에게 항상 열려있다”라며, “치과계 소통의 장으로써 최고의 시설, 편안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치과계 가족이자 덴탈비타민 회원 고객은 이용금액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용 문의는 080-802-220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