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게 80g·카트리지 EASY 제거툴 탑재 등 편의성 ↑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치과의사 및 관계자들에 호평을 받는 덴올 라이브쇼가 7월 9일(화) 또 한 번의 최저가 방송에 나선다.
덴올 라이브쇼는 7월 9일 국내에서 가장 가벼운 자동마취기 Slowjec Plus 판매 방송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오스템임플란트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국내 출시 자동마취기 기준 가장 가벼운 80g의 스펙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특허받은 ‘카트리지 EASY 제거툴’을 탑재해 쉽게 카트리지를 교체할 수 있으며,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수동과 자동을 변경할 수 있어 술자의 진료 편의성을 크게 향상했다.
Slowjec Plus는 저속으로 서서히 마취액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일반 시린지 대비 통증을 크게 감소시켜 환자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 제품이다. 이는 강한 압력으로 주입 시 통증을 유발한다는 내용을 개선한 것으로, ‘Slowjec Plus’를 사용하면 ‘아프지 않은 치과’ 이미지 형성도 기대할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는 방송을 보고 구입하는 치과 의사분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100대 한정으로 구입할수록 혜택을 더 크게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1대당 소비자가 77만 원인 Slowjec Plus를 1대 구입 시 14% 할인된 66만 원에 판매하며, 2대 구입 시 22% 할인된 120만 원, 3대 구입 시 29% 할인된 165만 원에 특가로 판매한다. 추가로 구입 시 임플란트 및 재료 패키지 결제도 가능하도록 구성해 구매자들의 부담을 더 크게 낮췄다.
7월 9일 예정인 Slowjec Plus 특집 방송은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https://www.denall.com/main)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https://www.denall.com/category?id=23)를 통해서도 같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들만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당일 09시, 13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 종료 후 일주일 뒤 덴올TV 고객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분기 덴올 라이브쇼 이벤트도 풍성하다. 7~9월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3명에게 맥북 에어 13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는 LG스탠바이미 TV △구매 고객 중 8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삼성전자 무선 청소기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3분기 당첨자는 10월 31일 개별 연락 및 덴올TV 고객센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치과 원장님의 좀 더 편한 진료를 돕기 위해 부담을 확실하게 덜어줄 수 있는 국내에서 가장 가벼운 자동마취기 Slowjec Plus를 9일 방송에서 역대급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최대 29%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역대 최저가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