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고, 굿피플에 1천만 원 후원
내년 7월까지 구강검사, 틀니·보철치료 지원
내년 7월까지 구강검사, 틀니·보철치료 지원
㈜푸르고바이오로직스(대표 윤창배, 이하 푸르고)가 8월 2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과 함께 저소득층 치과 치료 지원사업에 참여,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은 푸르고 판교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푸르고 윤창배 대표와 굿피플 전호철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사업을 통해 두 기관은 내년 7월까지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과 진료에 부담을 느끼는 저소득층에게 구강 검사, 틀니 및 보철 치료를 지원하기로 했으며, 푸르고는 굿피플에 1천만 원을 후원하기로 했다. 푸르고와 굿피플은 소외계층의 구강 건강을 위해 지난 2022년 10월에도 1천만 원 규모의 치과 치료 지원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김천수 굿피플 회장은 “취약계층의 치아 건강을 위해 꾸준하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푸르고바이오로직스에 감사하다. 굿피플은 소외 이웃들의 치과 치료를 도와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윤창배 푸르고 대표는 “푸르고는 지난 10년 이상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을 돕기 위해 기부 활동을 해왔으며, 인근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정기 후원 및 배식 봉사활동도 참여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다”라며, “특히 푸르고가 치과 생체재료 기업인 만큼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치과 치료에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