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워크플로우 진단·수술·보철 제품 전시
덴티움(Dentium)이 오는 10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이탈리아 밀라노 MiCo – Milano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EAO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EAO 2024’는 IAO, EAO, SIdP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유럽 최대 임플란트 학회다. 덴티움은 부스를 열어 자사의 제품을 전시하고 방문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혁신적인 치과 시스템을 전파할 예정이다.
덴티움의 부스 위치는 I-27이다. 먼저 부스 메인에는 bright CT와 Dynamic Guide를 전시해 디지털 컨셉을 강조한다. 방문객의 원활한 이해를 돕기 위해 위해 임플란트 Workflow △진단 △수술 △보철 순서로 제품을 배치할 계획이다.
또한 자사 bright CT와 bright Implant를 통해 쉽고 빠르고 간단한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며, 그 외에도 Regeneration 제품과 소장비도 전시될 예정이다.
핸즈온 섹션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덴티움의 bright implant를 활용한 Sinus Simple 콘셉트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Regeneration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된다. 또한, 구강 스캐너보다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B.T.S(Bite Tray Impression Scan) 체험도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덴티움에 따르면 부스 예상 방문객은 약 5,000명으로 달한다. 이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을 각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대형 그래픽과 브랜드 컬러를 활용해 덴티움이 가진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조하며, 전체적으로 구조를 오픈시켜, 방문객들이 쉽게 부스를 방문하고 체험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전언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EAO 2024를 통해 자사의 제품과 치과 시스템을 유럽 방문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내년 3월에 IDS 2025 참여하는 만큼 앞으로 지속적으로 덴티움의 좋은 제품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덴티움은 2025년 3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독일 쾰른 국제 치과기자재 박람회(IDS 2025)’에도 참석할 예정이다.